하이트진로가 새롭게 선보인 테라 싱글몰트(TERRA SINGLE MALT)의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운영되었습니다.
프리미엄 위스키 시장 진출을 알리는 이번 팝업은 정식 오픈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며 오픈과 동시에 긴 대기열과 전 제품 완판이라는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빅터시스템은 온·오프라인 사전 교육을 통해 스탭들의 브랜드 이해도와 응대 스킬을 강화하고, 현장에서는 제품 설명, 응대 멘트 수행, 고객 동선 관리 등 팝업스토어 운영 전반을 맡아 진행했습니다.
현장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품격 있는 운영을 유지했습니다.
본 팝업스토어는 완판 기록과 함께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높은 브랜드 홍보 효과를 거두었으며, 현장 방문객과 관계자들 모두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론칭의 성공적인 첫인상을 남겼습니다.
빅터시스템은 철저한 준비와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높은 품질의 현장 퍼포먼스를 완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