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주 브랜드 키소주(KISOJU)와 장작구이 전문 브랜드 남영탉이 협업해 개최한 콜라보 팝업스토어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팝업존에서 열렸습니다.
전통 양조 기법과 현대적 기술을 결합한 키소주의 차별화된 브랜딩을 알리고, 남영탉의 퀄리티 높은 F&B 감성과 결합해 브랜드 시너지를 극대화한 행사입니다.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현장에서는 키소주의 스토리와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시음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습니다.
빅터시스템은 팝업스토어 운영 전반을 담당하며, 고객 유입을 위한 모객 활동부터 제품 및 브랜드 상세 안내, 현장 판매 지원, 시음 유도까지 종합적인 운영을 지원했습니다.
더현대 서울의 유동 인구와 브랜드 콘셉트에 어울리는 전문 인력을 배치해 동선 정리와 고객 응대를 원활하게 진행하며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했습니다.
팝업 공간의 혼잡을 방지하고 효율적인 체험 순서를 유도함으로써, 참여자 만족도와 판매율 모두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이끌어냈습니다.
키소주와 남영탉의 협업 팝업은 전통주와 F&B 브랜드의 트렌디한 결합을 통한 새로운 브랜드 마케팅 사례로 주목받았으며,
현장 시음과 판매가 활발히 이루어지며 소비자들의 높은 참여도와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빅터시스템은 젊은 소비자 타깃에 맞춘 친화적이고 감각적인 운영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기여했으며, 성공적인 팝업 운영 사례로 평가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