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뷰티는 신제품 ‘캔디 글로우’ 출시를 기념하여 성수동 연무장길 엠프티 공간에서 러브샤인팩토리 팝업스토어를 진행했습니다.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팝업스토어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공간 연출을 통해 방문객들이 인스타그래머블한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4가지 이벤트 참여 시 정품 증정이 이뤄지는 경품 행사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하루 약 2,000명에 달하는 방문객이 몰리며 높은 관심 속에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빅터시스템은 입생로랑의 브랜드 무드에 어울리는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모델을 섭외하여 행사 전반에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습니다.
현장 운영 스태프와 브랜드 프로모터들은 각 이벤트 존에서 방문객 응대, 프로그램 안내, 동선 관리 등을 유기적으로 진행하며 원활한 현장 운영을 도왔습니다.
모델 및 프로모터 모두 브랜드 콘셉트에 최적화된 외형과 응대 능력을 갖추고,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의 품격을 잘 전달했습니다.
러브샤인팩토리 팝업스토어는 입생로랑 뷰티의 신제품 홍보는 물론, MZ세대와의 감성적인 접점을 강화하는 데 성공한 행사로 평가받았습니다.
빅터시스템은 현장 전반에 걸친 모델 매칭과 운영 대응을 통해 고급스러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으며, 주최 측과 방문객 모두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얻었습니다.
뷰티 브랜드에 특화된 프로모터 라인업이 필요한 경우, 요청 시 포트폴리오 및 프로필을 제공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