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는 신형 SUV 모델 'T-Roc'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런칭 이벤트 및 미디어 데이를 개최했습니다.
행사는 프레젠테이션과 시승 체험으로 구성되어, 언론사 및 업계 관계자들을 초청해 제품의 주요 기능과 브랜드 철학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빅터시스템은 초청자 응대부터 행사장 내 동선 안내, 출입 통제, 기념품 증정 등 전반적인 현장 운영을 맡았습니다.
아티스트 수행 경호 및 주요 인사의 안전 확보를 위한 의전 수행과 더불어,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안내 등 감염병 예방 조치도 철저히 시행했습니다.
T-Roc의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세련된 공간 구성과 체계적인 현장 운영은 참가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방문객들은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응대와 동선 관리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성공적인 런칭 행사로 자리매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