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S OF WRITERS : 작가의 여정’은 브런치스토리가 운영한 팝업스토어 형태의 전시 이벤트로, 브런치 작가들의 창작 여정을 다채롭게 풀어낸 전시 콘텐츠가 마련되었습니다.
관람객은 팝업 공간을 따라 이동하며 ‘작가의 여정’을 간접 체험하고, 마지막에는 직접 ‘작가 카드’를 발급받는 특별한 과정을 통해 누구나 작가로서의 경험을 마치고 나올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창작의 동기부터 표현의 방식, 그리고 글을 통해 세상과 연결되는 과정까지 브런치 작가들의 스토리를 오감으로 만날 수 있는 구조였습니다.
빅터시스템은 현장 운영 전반을 맡아 관람객 동선 안내 및 전시장 질서 유지를 비롯해 다양한 실무를 수행했습니다.
티켓 및 브로셔 배부, 작가 카드 발급 지원, 작가 및 VIP 응대 등 세심한 현장 응대를 통해 방문객들이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브런치 브랜드가 추구하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현장 운영에도 녹여내며, 팝업스토어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행사진행을 이끌었습니다.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단순한 전시 관람을 넘어, 자신이 직접 작가가 되는 경험에 깊은 만족감을 나타냈습니다.
브런치스토리는 물론, 작가 및 방문객 모두로부터 빅터시스템의 정돈된 운영과 섬세한 응대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