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럭셔리 브랜드 LOEWE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 행사를 성대하게 개최했습니다.
VIP를 초청해 매장 투어와 제품 체험을 제공했으며, 매장 내에서는 모델들이 LOEWE 제품을 착용하고 자연스럽게 워킹하며 브랜드의 감성을 표현했습니다.
세심하게 준비된 다과와 음료가 함께 제공되어, 방문객들이 오감을 통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이벤트로 완성되었습니다.
빅터시스템은 다과 및 음료 서빙을 담당하는 프로모터를 현장에 파견하여 품격 있는 응대를 지원했습니다.
브랜드 컨셉에 맞춘 다과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덧붙이며 자연스럽게 방문객과 소통했고, 서빙 매너와 응대 톤을 LOEWE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에 맞춰 세심하게 조율했습니다.
VIP 응대 경험이 풍부한 전문 프로모터를 배치하여 현장 품질을 높이고, 방문객 경험을 한층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이끌어냈습니다.
LOEWE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빅터시스템은 현장 운영의 디테일을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과 품격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며, 주최 측과 VIP 방문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얻었습니다.
이번 운영을 통해 빅터시스템은 명품 브랜드 행사 운영에서도 차별화된 전문성과 섬세함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