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 스크럽 샵(Sweet Scrub Shop)’은 스크럽대디(Scrub Daddy)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스토어로, 디저트 샵을 연상케 하는 공간 연출을 통해 제품을 진열·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한 공간입니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스크럽대디 굿즈와 던킨과의 콜라보 수세미를 공개하며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자발적 바이럴 확산을 목표로 기획되었습니다.
제품 체험과 굿즈 수령, 포토존 참여까지 전 과정이 브랜드와 고객 간의 연결고리를 강화하는 방향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빅터시스템은 본 팝업스토어의 전반적인 운영을 총괄하며, 카운터 응대 및 입장 대기 관리, 매장 내 재고 및 물품 관리, 이벤트 진행과 인형탈 운영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현장 인력 배치 및 운영 가이드를 체계적으로 구성해 원활한 방문 흐름을 유도하고, MZ 타깃 고객의 관심과 참여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기민하게 대응했습니다.
브랜드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유지와 현장 정돈에도 만전을 기했습니다.
‘스위트 스크럽 샵’은 SNS에서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며 MZ세대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고, 한정 굿즈 및 콜라보 제품은 조기 품절되는 등 현장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방문객들은 팝업스토어의 유쾌한 콘셉트와 다양한 체험 요소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브랜드와 고객 간 긍정적 관계 형성에 기여했습니다.
빅터시스템은 팝업스토어 운영의 전 과정을 안정적으로 지원하며 브랜드 측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