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Home 성수’는 29CM가 성수동에 오픈한 오프라인 쇼룸으로, ‘취향 만물상점’이라는 콘셉트 아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션한 팝업스토어입니다.
가치 소비에 익숙한 2030세대와 성수동을 찾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간 전체에 담아낸 전시형 팝업이었습니다.
빅터시스템은 본 팝업스토어에서 입장 동선 안내 및 이벤트 운영을 담당하였습니다.
프리오픈 기간에는 인플루언서 초청 행사와 임직원 대상 프로그램을 지원하였고, 그랜드오픈 이후에는 고객 대상 이벤트 운영과 현장 응대를 안정적으로 수행하였습니다.
방문객 수요에 따라 효율적인 동선 정리와 응대를 통해 원활한 현장 운영을 지원하였으며, 전반적인 일정 동안 체계적인 운영력을 기반으로 행사 흐름을 성공적으로 이끌었습니다.
‘29CM Home 성수’는 브랜드 철학을 효과적으로 전달한 큐레이션형 공간으로, 방문객의 높은 만족도와 참여율을 기록하였습니다.
빅터시스템은 안정적인 현장 대응과 매끄러운 운영으로 주최 측으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향후 라이프스타일 팝업 운영 파트너로서의 가능성을 확인시킨 프로젝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