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을 중심으로 구성된 체험형 브랜드 행사로, 제품의 다양한 활용 상황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컬러 부스를 포함해 방문객들이 제품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컬러 부스(Color Booth)’, ‘시그니처 핑거 존(Signature Finger Zone)’, ‘슬라이드 월 존(Slide Wall Zone)’ 등 콘셉트별 공간을 구성하여 기능 소개와 시각적 경험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빅터시스템은 팝업스토어 전반의 운영을 맡아 데스크 응대, 체험존 안내, 사은품 증정 관리 등 방문객 응대 전반을 수행했습니다.
전문 프로모터는 제품의 사용법과 기능을 설명하고, 브랜드 메시지를 명확히 전달하며 현장 판매까지 연계될 수 있도록 운영을 지원했습니다.
콘셉트에 맞게 디자인된 각 체험존은 방문객의 체류시간을 자연스럽게 늘렸으며, 제품에 대한 관심도 또한 높았습니다.
고객 응대와 운영의 전문성으로 브랜드 체험 만족도가 향상되었고, 현장 분위기도 긍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