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민트 원더랜드는 IM금융그룹 산하 IM증권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된 체험형 브랜드 공간으로, 2025년 6월 19일부터 30일까지 더현대 서울 6층 TUNE 매장에서 운영되었습니다.
방문객들은 ‘취향피팅존’에서 부자 잠재력 테스트를 통해 개인의 투자 성향과 잠재력을 진단하고, ‘민트 럭키존’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브랜드 체험과 금융 콘텐츠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팝업으로,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한 금융 이미지 제고와 친근한 소통을 목표로 진행되었습니다.
빅터시스템은 본 팝업스토어에서 고객 응대, 이벤트 안내, 경품 추첨 진행, 현장 정리 등 전반적인 운영을 지원했습니다.
이벤트 존별 체험 진행과 참여자 동선을 안내하며 방문객들이 매끄럽게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경품 관리와 현장 질서 유지를 통해 원활한 운영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또한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참여자의 흥미를 유도하고, 금융 콘텐츠와의 연계를 자연스럽게 전달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객이 유입되었으며,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금융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와 호감도가 향상되었습니다.
빅터시스템은 세심한 현장 관리와 친절한 고객 응대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금융·브랜드 팝업스토어 운영에 있어 전문성과 안정성을 입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