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단독 개봉 영화 「더 로즈 : 완벽한 이혼」의 개봉 주간을 맞아, 9월 13일과 20일 양일간 성수, 홍대, 수원 일대에서 영화 홍보 프로모션이 진행되었습니다.
본 프로모션은 유동 인구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장미꽃 증정 이벤트를 통해 영화 인지도를 확산하고, 직접 커뮤니케이션 방식의 거리 홍보로 자연스러운 참여를 유도하였습니다.
빅터시스템은 본 홍보 행사에서 각 지역별 팀장 및 프로모터 배치, 물품 배포, 응대 멘트 제공, 유입 동선 유도 등 전반적인 운영을 담당하였습니다.
홍보용 장미꽃에는 영화 정보를 담은 카드가 부착되었으며, 시민들에게 직접 영화 줄거리를 소개하고 “자기야”라는 키워드 발화를 유도해 할인 쿠폰(6천원권) 증정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졌습니다.
현장 반응 및 유동 인구 상황에 따라 수원역은 메가박스 내부로 동선을 조정하여 효율적으로 운영하였으며, 전 구간에서 사전 준비된 홍보 물품이 조기 소진되는 등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였습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장미꽃 및 할인 쿠폰 모두 100% 소진되는 등 시민 참여도가 매우 높았으며, 메가박스의 단독 상영작에 대한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를 이끌어냈습니다.
현장 프로모터들의 유연한 응대와 밝은 에너지로 인해 시민 반응 또한 긍정적이었으며,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개인 SNS 채널에서도 자발적인 인증 콘텐츠가 다수 생성되었습니다.
빅터시스템은 본 거리 홍보 캠페인에서 지속적인 동선 조정과 지역별 인력 운영 전략을 통해 메가박스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