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향상점’은 SK스토아가 새롭게 선보인 F/W 시즌 맞춤형 패션 큐레이션 프로그램으로, 편집숍 쇼룸 형태의 브랜드 체험 공간입니다.
이번 행사는 서울 당케 스튜디오에서 개최되었으며, 클래식(Classic), 모던 라이프(Modern Life), 코지 엘레강스(Cozy Elegance)의 세 가지 테마에 따라 구성된 쇼룸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SK스토아의 스타일 큐레이션 역량을 강화하고, 현장 체험을 통한 브랜드 간접 경험을 제공하는 B2C 접점 행사였습니다.
빅터시스템은 본 쇼룸 행사에서 입장 안내, 쇼룸별 고객 응대, 주차 유도, 럭키드로우 이벤트 지원 등을 담당하였습니다.
행사 1부에서는 일부 오퍼레이션에 미세한 조정이 필요했으나, 빠른 개선을 통해 2부에서는 원활한 동선과 응대 체계를 확보하며 안정적인 운영을 이루어냈습니다.
쇼룸별 콘셉트에 맞는 고객 응대 포지션 배치와, 이벤트 동선 정비 등을 통해 브랜드 쇼케이스의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취향상점’ 쇼룸은 브랜드 콘셉트에 맞춘 공간 구성과 방문객 중심 운영으로 높은 현장 반응과 참여율을 이끌어냈습니다.
빅터시스템은 빠른 피드백 적용과 현장 정비를 통해 프로그램 완성도를 높였으며, 담당자 측에서도 운영팀의 유연한 대처력과 현장 적응도에 긍정적인 피드백을 주었습니다.
향후 라이프스타일 중심 오프라인 쇼룸 운영에 있어 신뢰 기반 협업 가능성을 확인한 행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