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중 운영된 KEPCO(한국전력) 홍보관은 올림픽부터 패럴림픽까지 두 달 이상 지속된 대형 홍보 프로젝트였습니다.
총 50명 이상의 경호팀, 운영 스탭, 슈퍼바이저 및 아티스트가 투입되어, KT의 혁신적인 IoT 기술력과 VR 어트랙션 기기 체험, 그리고 한국전력의 역사를 다채롭게 선보였습니다.
전 세계 방문객들에게 첨단 기술과 한전의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린 성공적인 전시 행사로 평가받았습니다.
빅터시스템은 장기간 진행된 본 프로젝트의 현장 운영을 총괄하며, 철저한 운영 계획과 세부적인 관리를 통해 안정적이고 원활한 진행을 보장했습니다.
VR 어트랙션 운영 지원과 기술력 소개 등 전문화된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여 관람객들이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특히 경호팀과 운영 스탭, 슈퍼바이저 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홍보관의 모든 운영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지도록 철저히 관리했습니다.
KEPCO 홍보관은 올림픽 기간 동안 방문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KT의 IoT 기술과 VR 기술, 한국전력의 역사를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빅터시스템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현장 운영 덕분에 전시를 찾은 관람객과 관계자들로부터 매우 높은 만족도와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본 행사는 장기간 대형 전시 운영의 모범 사례로 남으며, 국제 행사에서의 브랜드 홍보 성공 사례로 평가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