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노미오 청담점은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공간을 연출한 프리미엄 와인 스토어로, 신용산점과 달리 고가 와인을 위한 ‘프리미엄 셀러존’을 별도로 구성해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오픈 기념으로 MBTI 유형에 맞춘 16개 추천 와인 무료 시음과 할인 행사, 매주 새로운 테마로 구성된 와인 시음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빅터시스템은 현장에서 MBTI 스티커 배부, SNS 선착순 이벤트 진행, 고객 응대 및 전반적인 행사 운영 보조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브랜드 컨셉에 맞춘 감성적인 분위기 속에서 원활한 운영과 고객 편의를 동시에 고려한 세심한 현장 진행을 맡았습니다.
프리미엄 와인을 경험할 수 있는 테마 이벤트와 MBTI 맞춤형 시음 구성은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으며, SNS 상에서도 방문 후기와 콘텐츠 공유가 활발하게 이뤄졌습니다. 빅터시스템은 고객 경험을 높이는 데 기여하며 성공적인 오픈 프로모션을 지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