궐련형 전자담배 '글로'를 판매하는 BAT로스만스(이하 BAT)가 체험형 팝업스토어인 '글로스튜디오'를 오픈.
코일을 형상화한 터널을 통과 하는것을 시작으로 스튜디오 내부에 체험 콘셉트 4종 '나만의 공간, 나만의 색, 나만의 취향, 나만의 방식' 등
총 4가지 체험 공간을 마련해 루프탑에선 신제품을 실물로 볼 수 있으며, 제품 체험도 가능한 공간을 꾸민 팝업스토어.
빅터시스템은 콘셉에 맞는 공간에 대한 도슨트 및 데스크 안내, 체험기기 렌탈 및 이벤트 경품 증정 등 행사 운영에 전반적인 업무를 진행하였습니다.